역시 맛보기로 시작한 단편이 장편으로 길어졌네요.😭
기어이팀은 왜 이런 시도를 하는 것일까요? 저희는 팬들이 작품으로 이야기하고 놀 수 있는 '잃어버린 얼굴 1895' 작품의 새로운 유니버스를 만들어 주고 싶었습니다. 작품을 감상한 관객들이 무대의 감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함께 이야기 나누는 커뮤니티 공간이 되고, 관객들 스스로 새로운 놀이와 이야기를 창조해볼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이 어울리는 이야기가 탄생되는 이런 공간은, 3차원의 세상도 결국 현실의 공간, 그리고 공연이 가장 빛나는 물리적인 무대인 공연장과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는 전제를 두고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차별화 할 것인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고민의 결과는 3월 10일에 예정된 오픈 행사를 필두로 지속적인 이벤트로 찾아뵐 예정입니다. 월드와 모션, 의상까지 만들었으니 작품을 트리뷰트 해보는 '이프랜드 팬뮤지컬'을 제작하여 선보일 예정이구요. 공연예술계에서 활용하실 수 있도록 활용가이드를 만들어서 알려주는 행사도 4월에 예정하고 있습니다.
다같이 군무하는 상상 재밌어 보이지 않나요? 여러분도 함께 하실까요?🙏 이프랜드를 우선 다운로드 받으시고, 주말부터 시작되는 공연도 챙겨보신 다음, 다같이 고종과 황후의 의상을 입은 아바타로 무장하신 뒤 행사 안내 고지 및 알람신청을 하시고 10일에 뵙겠습니다! 😎 ('이프랜드 메타버스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되어 이후에도 많은 행사가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보실까요 Stay tuned! ) |